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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바루 임프레자 WRX / 미국 판매급성장(2023년 겨울)
    미국 자동차 판매 분석 2023. 5. 17. 2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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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처 : goodcarbadcar.net

    미국 내에서 프리미엄 스포츠카를 제외한 기타 스포츠카 판매순위(2023년 1분기)를 살펴보면 전년대비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인 스포츠카는 스바루 임프레자 WRX입니다.

    출처 : .subaru.com

     

    The 2023 WRX

    주요 특징으로는 대칭형 사륜구동, 271마력 2.4리터 터보차저 SUBARU BOXER 엔진, 6단 수동변속기, 스바루 스타링크 듀얼 7인치 멀티미디어 및 Android Auto 통합, 능동 토크 벡터링을 통한 차량 역학 제어, 패들 시프터가 있는 사용 가능한 Subaru Performance Transmission입니다.

     

    <대칭형 사륜구동>

    1. Symmetrical Layout

    스바루의 AWD 시스템은 엔진, 트랜스미션, 구동계 구성 요소가 직선으로 배열된 대칭 레이아웃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구성은 균형 잡힌 무게 분포를 제공하여 안정성과 핸들링을 향상해 주며 대칭형 디자인은 휠 사이의 동력 전달을 더욱 원활하게 하여 접지력을 향상시킵니다.

     

    2. Power Distribution

    스바루의 AWD 시스템은 네 바퀴 모두에 일관되게 동력을 전달하여 다양한 주행 조건에서 탁월한 견인력과 제어력을 제공합니다. 동력 분배는 일반적으로 50:50 분할로 앞바퀴와 뒷바퀴에 균등하게 편향됩니다. 이 대칭적인 전력 분배는 균형 잡힌 핸들링과 예측 가능한 역학에 기여하여 운전자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제어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Permanent AWD

    Subaru의 AWD시스템은 영구 또는 상시사륜구동 기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미끄러짐이 감지될 때만 뒷바퀴에 맞물리는 일부 시스템과 달리 Subaru의 AWD시스템은 항상 작동합니다. 이를 통해 네 바퀴 모두에 동력이 지속적으로 분배되어 일반 조건과 미끄러운 조건 모두에서 접지력과 안정성이 향상됩니다.

     

    4. Mechanical Components

    대칭형 AWD시스템은 함께 작동하여 각 바퀴에 동력을 전달하는 다양한 기계부품으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에는 수평대향 Subaru Boxer 엔진, 변속기, 센터디퍼렌셜, 전방 및 후방 디퍼렌셜이 포함됩니다. Boxer 엔진의 낮은 무게 중심은 더 나은 무게분포와 안정성에 기여합니다.

     

    5. Center Differential

    센터디퍼렌셜은 Subaru AWD시스템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앞바퀴와 뒷바퀴 사이에 동력을 분배하여 사용 가능한 견인력에 따라 토크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센터디퍼렌셜은 접지력이 가장 좋은 휠에 동력을 전달하여 성능과 안정성을 최적화합니다. 정상적인 주행 조건에서는 동력분할이 동일하지만 도로조건에 따라 견인력을 최적화하기 위해 동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6. Limited Slip Differentials (LSD)

    Subaru 스포츠카는 견인력과 성능을 더욱 향상하기 위해 종종 차동 제한장치를 통합합니다. LSD는 동일한 축의 왼쪽과 오른쪽 바퀴사이에 토크를 분배하여 필요한 경우 바퀴가 다른 속도로 회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기능은 견인력이 더 좋은 휠에 토크를 전달하여 전반적인 안정성과 제어력을 향상시켜 한 바퀴가 접지력을 잃을 때 견인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7. Vehicle Dynamics Control (VDC)

    Subaru의 대칭형 AWD시스템은 종종 VDC(Vehicle Dynamics Control)와 같은 고급 전자시스템과 통합됩니다. VDC는 휠속도, 조향각 및 측면가속도를 비롯한 다양한 차량 매개변수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합니다. 시스템이 제어력상실 또는 불안정성을 감지하면 개별 휠에 선택적으로 제동력을 적용하고 토크 분배를 조정하여 안정성을 높이고 미끄러짐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Subaru Boxer Engine

    1. Horizontally-Opposed Configuration

    복서의 펀칭과 유사한 방식으로 수평으로 움직이는 피스톤의 움직임에서 그 이름을 얻었습니다. 실린더는 두 개의 뱅크에 배열되어 서로 수평으로 마주 보고 피스톤이 서로 가까워지고 멀어집니다. 이 디자인은 차량에 종방향으로 장착되는 로우 프로파일 엔진을 생성합니다.

     

    2. Balance and Smoothness

    Boxer 엔진의 설계는 본질적으로 탁월한 균형과 부드러운 작동을 제공합니다. 피스톤의 수평배열은 1차 및 2차 엔진 진동을 상쇄하여 엔진소음, 진동 및 거친 느낌을 줄입니다. 이 균형 잡힌 구성은 더 부드러운 전력 공급과 향상된 운전자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3. Low Center of Gravity

    Boxer 엔진의 주요 장점 중 하나는 낮은 무게 중심입니다. 엔진 베이에 엔진 무게를 낮게 배치함으로써 Subaru는 차량의 전체 무게 중심을 낮춥니다. 이 포지셔닝은 특히 코너링 중에 차체 롤링을 줄이고 차량의 민첩성을 향상시켜 안정성과 핸들링을 향상시킵니다.

     

    4. Improved Handling and Stability

    대칭형 AWD시스템과 결합된 낮은 무게중심은 Subaru의 유명한 핸들링과 안정성에 기여합니다. Boxer엔진의 배치는 차량의 무게를 프런트 액슬과 리어 액슬사이에 보다 고르게 분산시켜 균형을 개선하고 언더스티어 또는 오버스티어 성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설정은 견인력, 코너링 기능 및 전반적인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를 향상시킵니다.

     

    5. Compact Design

    Boxer엔진은 작고 공간 효율적으로 설게 되었습니다. 수평 대향 레이아웃을 통해 인라인 또는 V자형 엔진에 비해 엔진길이가 짧아져 Subaru가 차량 패키징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면 차량 내부에 승객과 화물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이 생깁니다.

     

    6. Structural Advantages

    Boxer 엔진의 설계는 구조적 이점도 제공합니다. 로우 프로파일은 더 평평한 후드 디자인을 허용하여 운전자에게 더 나은 전방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전방 충돌 시 Boxer 엔진의 콤팩트한 크기와 낮은 장착 위치는 실내 침입 위험을 줄여 탑승자의 안전을 향상시킵니다.

     

    7. Performance and Durability

    Subaru의 Boxer 엔진은 성능과 신뢰성으로 유명합니다. 이 디자인은 휠에 동력을 보다 직접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하여 반응성이 뛰어난 가속과 개선된 스로틀 반응을 제공합니다. 엔진의 균형 잡힌 특성은 또한 내부구성 요소의 마모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어 장기적인 내구성과 유지 보수 요구사항감소에 기여합니다.

     

    전반적으로 Subaru Boxer 엔진은 Subaru 정체성의 독특하고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수평 대향 구성, 낮은 무게 중심 및 콤팩트한 디자인은 부드러운 작동, 개선된 핸들링, 향상된 안전성, 성능과 신뢰성의 조합을 포함하여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Subaru Boxer 엔진을 Subaru 차량의 운전 경험에서 핵심 요소로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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