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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토요타 크라운 이 정도 였어?
    핫 키워드 비하인드 스토리 2023. 6. 11.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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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처 : Toyota.com

    Toyota Crown은 프리미엄 세단의 이그제큐티브 스타일링, 스포츠카의 흐르는 모양, SUV의 높은 실내 공간등 요소의 역동적인 조합입니다. 익숙한 Toyota Crown을 뛰어넘는 프리미엄 세단 카테고리를 완전히 새로운 방향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언뜻 보기에 역동적인 비율의 디자인으로 우아하고 유선형의 외관을 제공하며 데이타임 러닝 라이트의 날카로운 라인은 현대적인 그릴을 강조하고 세련된 테일라이트는 후면을 가로질러 흐르며 이 세단의 대담하고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강력하고 가벼운 Toyota Crown의 알로이 휠은 핸들링과 가속을 모두 개선하고 눈에 띄는 실루엣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쿼드 LED 헤드라이트는 전방 도로를 효율적으로 비추고 Toyota Crown에 인상적인 외관을 제공합니다.

     

    Toyota Crown의 최첨단 디자인 아래에는 완전히 새로운 Hybrid MAX 파워트레인이 있습니다. 이 고급 시스템은 Toyota Crown의 2.4L 터보차저 엔진과 전기 모터를 결합하여 340마력을 생성합니다. 그리고 엔진과 변속기 사이에 전기모터를 동적으로 배치하여 지연 없이 동력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Toyota Crown의 새로 개발된 고출력 양극성 니켈-금속 수소화물 배터리를 특징으로 하는 고효율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Toyota Crown의 표준 AWD(사륜구동) 시스템은 자동으로 뒷바퀴에 동력을 공급하여 트랙션을 향상합니다. 풀타임 전자식 사륜구동이 적용된 완전히 새로워진 하이브리드 MAX 파워트레인은 보다 정밀한 제어를 위해 70/30과 20/80 전륜 및 후륜 동력 분배 사이에서 조정되며 기존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은 전자식 온디맨드 사륜구동을 사용하여 최대 80%의 동력을 후륜에 전달하여 더 많은 힘을 얻거나 FWD모드에서 자동으로 작동하여 연비를 최적화합니다.

     

    깜짝 놀랄만한 퍼포먼스

    도시 거리를 달리는 Toyota Crown의 전기 파워트레인은 빠르고 조용하게 가속됩니다. 사용 가능한 Hybrid MAX 파워트레인에는 고출력 수냉식 리어 모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혁식전인 eAxle은 가속페달을 밟을 때 뒤에서 밀려나는 짜릿한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어댑티브 가변 서스펜션이 도로를 읽고 실시간으로 조정하여 핸들링을 극대화합니다. Toyota Crown의 고급 엔지니어링의 모든 요소는 이 세단을 경쟁 제품보다 한 단계 더 돋보이게 하는 세련되고 반응성이 뛰어난 드라이브를 만듭니다.

    출처 : Toyota.com

    Toyota Crown의 기술 중심 인테리어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연결된 운전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Available Advanced Park를 사용하면 버튼을 누르는 것만큼 간단하게 좁은 공간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혁신적인 HMI(Human Machine Interface)는 Toyota Crown의 12.3인치를 사용하며 무선 애플 카플레이,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시스템을 사용하면 자동차에서 좋아하는 음악, 미디어, 메시지 앱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Toyota Crown의 JBL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은 800와트와 11개의 스피커가 장착되어 모든 드라이브를 증폭시키는 경이로운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키 기능을 사용하면 스마트폰과 스마트워치가 열쇠처럼 작동할 수 있습니다.

    Toyota Crown의 표준 전동 조절식 운전석은 8가지 방식으로 동적으로 조정되며 운전자 중심 콕핏은 운전자와 기계 사이에 본능적인 연결을 만듭니다.

    고정 파노라마 지붕은 앞좌석과 뒷좌석 위에서 풍부한 자연채광이 들어오도록 하며 모든 좌석에는 열선 시트가 제공되며 앞좌석은 통풍시트도 제공됩니다.

     

    Toyota Crown의 안전 시스템

    1. 보행자 감지 기능이 있는 충돌 전 시스템

    보행자 감지 기능이 있는 충돌 전 시스템은 차량, 보행자, 자전거 또는 오토바이 운전자를 감지하고 특정 상황에서 시청각 전방 충돌 경고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 풀 스피드 레인지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고속도로용으로 설계된 전속 범위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DRCC)은 32km/h 이상의 속도로 설정하도록 설계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으로, 차량 간 거리 제어를 사용하여 앞 차량과의 사전 설정된 거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스티어링 어시스트가 포함된 차선 이탈 경고

    시속 48km/h 이상의 속도에서 흰색/노란색 차선표시 또는 특정도로 가장자리 경계선이 감지되면 조향 보조 기능이 있는 차선 이탈 경고(LDA)가 부주의한 차선 이탈이 감지되면 시청각/시각적 차선 이탈 경고를 발령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4. 차선 추적 지원

    전속 주행 거리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DRCC)이 활성화되고 차선 표시가 감지되면 차선 추적 보조(LTA)가 도로 및 선행 차량의 라인을 사용하여 능동적인 주행 지원을 제공하고 차량이 차선 중앙에 있도록 도와줍니다.

     

    5. 도로 표지판 보조(RSA) 시스템

    도로 표지판 보조(RSA)는 지능형 카메라를 사용하여 속도 제한 표지판, 정지 표지판, 진입 금지 표지판, 양보 표지판 및 특정 경고 표지판을 감지하고 다중 정보 디스플레이에 표지판 아이콘을 표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6. 자동상향등

    자동상향등(AHB)은 야간에 일정속도 이상이면 더 선명하게 솔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HB시스템은 마주 오는 차량의 헤드라이트와 선행 차량의 후미등을 감지한 다음 그에 따라 상향등과 하향등을 자동으로 전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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