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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odge Challenger / 미국 머슬카 판매1위(2023년 봄)
    미국 자동차 판매 분석 2023. 8. 2. 21: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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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처 : goodcarbadcar

    2023년 2분기 미국 머슬카 판매순위입니다. 1위는 Dodge Challenger입니다.

     

    출처 : dodge.com

    슈퍼차저 6.2L 고출력 HEMI V8 엔진

    Dodge 라인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위협적인 엔진인 Supercharged 6.2L 고출력 HEMI V8엔진은 소개가 필요 없습니다. 이 HEMI는 Hellcat Redeye 모델에서 797마력, Challenger SRT Super Stock 및 Jailbreak에서 807마력으로 제공되며 모두 707파운드-피트의 토크로 표준입니다. 트랙이든 도시이든 이 엔진은 순수한 속도와 힘으로 성능을 발휘할 것입니다.

    엔진소리 듣기

     

    스포츠 브레이크 시스템

    Challenger SXT에는 12.6인치 프런트 벤트 로터가 장착된 스포츠 브레이크 시스템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BREMBO 4 피스톤 브레이크 시스템

    놀라운 제동력을 자랑하는 14.2인치(전면) 및 13.8인치(후면) 벤티드/슬롯 로터가 있는 피스톤 브렘보 캘리퍼는 Challenger R/T Scat Pack의 표준이며 Scat Pack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GT RWD 및 R/T 에서 사용가능한 Performance Handling Group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SRT 파워 칠러

    SRT 파워 칠러는 에어컨 냉매를 실내에서 냉각 장치로 전환한 다음 과급기의 열교환기로 보냅니다.

     

    회선 잠금

    사전 스테이지 시간이 되면 Line Lock을 사용하면 앞 브레이크를 골라서 맞물리고 뒷 타이어가 자유롭게 회전하여 브레이크를 청소하고 예열할 수 있습니다.

     

    런치 어시스트

    Launch Assist는 휠 속도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는 센서를 활용화합니다. 휠 홉이 감지되면 엔진 제어 모듈이 토크를 줄여 견인력을 극대화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

     

    발사 제어

    최대 가속을 위해 런치 컨트롤은 엔진을 원하는 RPM으로 유지하고 운전자가 브레이크를 해제할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엔진 토크 관리를 사용하여 휠 슬립을 최적화합니다.

     

    레이스 쿨다운

    이 기능은 엔진의 냉각 팬과 냉각수 펌프를 계속 작동시켜 엔진이 꺼진 후에도 공기 냉각기 온도를 낮춥니다. 이러한 온도는 SRT 성능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가능합니다.

     

    차량 다이내믹 컨트롤

    VDC기술은 사용 가능한 센서 입력을 사용하여 드라이브라인 토크를 휠에 재분배합니다. 스포츠 모드에서 VDC는 AWD의 이동성과 다이내믹 스태빌리티 컨트롤의 안전성을 유지하면서 덜 공격적인 브레이크 기반 안정성 제어 설정으로 작동합니다.

     

    6단 수동변속기 / 토크 플라이트 8단 자동변속기

    완벽한 제어를 추구하는 운전자를 위해 TREMEC 6단 수동변속기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TorqueFlite 8단 자동변속기는 베이스에서 쉽게 운전할 수 있는 자동 변속기로 작동하며 사용 가능한 스티어링휠 장착 패들 시프터를 활성화하거나 Autostick과 함께 변속기의 수동 기능을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Harman Kardon / Alpine Audio system

    2023 Dodge Challenger의 최고 품질의 사운드를 위해 900와트 앰프와 19개 스피커 Harman Kardon Premium Sound Group를 선택가능합니다.

    서브우퍼와 506와트 앰프를 갖춘 스피커로 구성된 알파인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을 통해 최고의 음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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